It’s American NorthWest

그러니까, 2005년 초부터 미국으로 건너와 Seattle 지역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다. Seattle 이 속해 있는 Washington State는 미국의 북서쪽 끝에 위치하고 있다. 서쪽으로는 태평양과 면해 있으며, 북으로는 Canada와 국경을 접하고 있고, 동쪽으로는 Idaho와 Montana 주가, 그리고 남쪽으로는 Oregon 주가 위치하고 있다. 일반적으로는 Canada 땅인 British Columbia와 Washington, Oregon 정도를 묶어 America NorthWest라고 부르게 된다.

미국이라는 나라가 워낙 우리나라와는 아예 단위가 다르게 큰 땅떵어리인지라, 사실 하나의 주를 제대로 여행해보는 것도 힘들다. Washington 주만 해도 남북의 길이가 대략 남한 세로 길이만하며 동서로는 남북의 2.5배 정도가 되는 땅이다보니 운전해서 돌아다니는 것도 보통 힘든 일이 아니다. 그래도 낯선 땅에서 새로운 삶과 자연의 모습들을 보고 기록하는 재미는 운전의 피로 정도는 가뿐하게 날려버린다.

이 gallery에는 American NorthWest의 자연과 도시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 사진들은 곧 내가 달린 여행의 발자취이기도 하다.

Subscribe to updates: RSS

In what order?

Photos 1-14 of 14

벽장 속 사진첩 > It’s American NorthWest > Gallery